광교 삼계탕 원천동 수원삼계탕 원조로 산삼을!

산삼 배양근으로 건강을 쭉 들이마시는 #내 돼지내산광교삼계탕 맛집 수원삼계탕 원조를 후다닭~~ 다녀왔습니다!

가격도 적당한데 산삼 배양근을 이렇게 많이 넣으니 깔끔해!!이 정도 양이면 고속도로 휴게소 5천원 산삼배 양근 음료의 양에 3배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나비의 안내로 도착!인근 히로하시 삼계탕을 조리하는 데에는 초복 날에 앞서서 조금 미리 찾아오셨습니다!

근데 문 닫으세요??장난치려는 그 순간! 아! 바로 전에 이전했구나.ㅋㅋ

와~ 주목받는 수원삼계탕 원조!! 전에 고려삼계탕이라던가.. 그랬다고 하는데 이름도 외관도 다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사람이 이렇게 많은 걸 보니 맛도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오늘은 다리를 쭉 뻗고 입장하는 순간 우와!!점심시간이 되기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했는데 와~ 이렇게 사람이 많네요.

다행히 만석이 아니라서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았는데 저보다 조금 늦게 오신 분들은 웨이팅을 해야 했어요. 내가 자리에 앉은 후 웨이팅을 할 수 있으면 왜 이렇게 즐겁지?ㅋㅋ

저만 그런가요?ㅋㅋ

사람들의 뜨거운 시선을 받으며 메뉴를 찍었어요.블로깅하면서 얼굴 두께가 2cm는 두꺼워진 것 같고 저는 산삼 배양근 삼계탕 16,000 µ주문! 최근에 인상된 것 같은데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합리적이죠?

깔끔한 반찬이 나왔습니다.맛있지만 조금 짠 느낌의 김치와 깍두기입니다!이 김치와 깍두기 덕분에 삼계탕에 소금이나 후추를 뿌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맛이 딱 맞아요!생마늘과 고추장을 주셨는데요! 마늘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즐거운 반찬입니다!!고추장도 직접 담근 것 같은데 깊은 맛이 너무 좋았어요!숟가락으로 떠서 먹은 지 얼마 안 됐어미리 준비를 하고 있었는지 한참 기다렸다가 기다리던 산삼 배양근 삼계탕이 도착했어요!!이 광교 삼계탕~~ 비주얼이 정말 와!!이렇게 많은 산삼 배양근을 본 적이 있을까?! 좋네요:D이 진한 맛이 국물에 배어나길 바라면서 일단 저는 산삼을 국물에 밀어줬어요!결과적으로 삼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수프를 얻는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이제 닭을 만져볼게요!닭이 그리 크지 않은 영계의 배를 봅니다!갑절이야!!잘 익은 찹쌀과 인삼, 대추 등의 약재가 보이네요!딱 봐도 너무 사랑스러운 복날삼계탕 아닌가 꺄악~마냥 밝아보이는 국물은 광교 맛집다운 감칠맛이 담겨있습니다!다리를 잡아당기려는 순간!! 뼈만 쏙 빠지는 보글보글 잘 익고 있다. 퍼포먼스를 보여주네요:0얼마나 잘 탔는지~ 영계라서 부드러운 피부가 더 매끈매끈! 너무 맛있네요!생마늘과 고추장을 살짝 올려서 닭가슴살과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산삼 배양근을 조금 올리면!! 크! 그냥 끝나는 보양식 삼계탕이 될 거예요!고추장이 짜지 않고 감칠맛이 나는 게 우리 집 고추장! 엄마가 어렸을 때 해줘서 귀찮아서 안 하는 고추장 맛!지금은 저희 엄마보다 해찬이들이 더 맛있지만 Anyway 그 옛날 추억 토핑 한 줌 올라간 고추장과 섞어도 맛에 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고추장 진짜 맛있네요! 생양파 찍어먹고 싶은데 양파가 없어서 아쉬워ㅠㅠ찹쌀도 너무 잘 익어서 건강한 삼국물과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그냥 먹으면 재미없죠?우리는 우리의 맛을 추구할 권리가 있죠? 마늘 성애자는 마늘을 그대로 붓습니다.:) 식기 앞에! 끓는 상태에서 넣어주는 게 제일 좋은데! 저는 약간 아린 맛을 즐기기 위해 식기가 시작될 때쯤 넣어줬어요!그리고 닭도 모락모락 고기를 먹으면서 마늘이 익기를 기다립니다! 살며시 투명해지기 시작하면 이때다!!흡입을 시작하면 돼요!진짜 맛있죠!건강 수저 한 숟가락이 벌써 두 숟가락이 된 거예요.대추와 인삼도 개탕의 친구입니다 :)약간 시큼한 깍두기! 조금 짜긴 하지만 개탕이 심심해서 이렇게 너무 잘 어울렸어요!생마늘을 리필하고 마늘을 넣은 삼계탕에 마늘을 얹어 먹습니다.오늘은 아주 건강한 스푼 5스푼 떠먹는 느낌이네요 ㅋㅋ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치정보입니다!수원삼계탕 원조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537번길 6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537번길 6 전화번호 : 031-212-809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여름 보양식 삼계탕!옛 히로하시 맛집, 히로하시 삼계탕, 수원 삼계탕의 원조로 미리 즐기고 왔습니다. 사실 지난주에도 삼계탕을 먹고 왔는데, 복용일이 다가왔기 때문인가..여름이 되어 기력을 보충하도록 몸이 원하는지..자주 먹고 싶어지거든요몸에 안 좋은 것이라면 몰라도 몸에 좋은 것인데 먹지 않는 이유가 없잖아요?게다가 이 같이 세 야마나시 양근 삼계탕라면 매일 먹어도 좋아요!냉장고에 넣어 두고 매일 먹고 싶은 맛!히로하시 삼계탕 맛있는 가게, 원천동 수원 삼계탕 원조였죠!여름 보양식 삼계탕!저는 오래된 광교 맛집 광교삼계탕 수원삼계탕의 원조로 미리 즐기고 왔어요~ 사실 지난주에도 삼계탕을 먹고 왔는데 복날이 다가와서 그런지.. 여름이 되니 기운 보충을 몸이 바라는건지.. 자꾸 먹고싶더라구요. 몸에 안좋은거면 몰라도 몸에 좋은건데 안먹을 이유가 없잖아요?게다가 이렇게 삼산이양근삼계탕이라면 매일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매일 먹고 싶은 맛!광교 삼계탕 맛집 원천동 수원 삼계탕 원조였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