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 배양근으로 건강을 쭉 들이마시는 #내 돼지내산광교삼계탕 맛집 수원삼계탕 원조를 후다닭~~ 다녀왔습니다!
가격도 적당한데 산삼 배양근을 이렇게 많이 넣으니 깔끔해!!이 정도 양이면 고속도로 휴게소 5천원 산삼배 양근 음료의 양에 3배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https://m.100jigi.com/web/product/big/202204/df35b6814e1c690b49dbe8cad5e6c388.jpg)
나비의 안내로 도착!인근 히로하시 삼계탕을 조리하는 데에는 초복 날에 앞서서 조금 미리 찾아오셨습니다!
근데 문 닫으세요??장난치려는 그 순간! 아! 바로 전에 이전했구나.ㅋㅋ
![](https://thumb.mt.co.kr/06/2023/01/2023011019561258030_1.jpg/dims/optimize/)
와~ 주목받는 수원삼계탕 원조!! 전에 고려삼계탕이라던가.. 그랬다고 하는데 이름도 외관도 다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사람이 이렇게 많은 걸 보니 맛도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https://wimg.mk.co.kr/news/cms/202301/10/news-p.v1.20230110.fc7d9707166446e2a852362dc7026f0e_P1.jpg)
오늘은 다리를 쭉 뻗고 입장하는 순간 우와!!점심시간이 되기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했는데 와~ 이렇게 사람이 많네요.
다행히 만석이 아니라서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았는데 저보다 조금 늦게 오신 분들은 웨이팅을 해야 했어요. 내가 자리에 앉은 후 웨이팅을 할 수 있으면 왜 이렇게 즐겁지?ㅋㅋ
![](https://images.chosun.com/resizer/hGhFlhqHpil3QingAt7-FtucsZo=/616x0/smart/cloudfront-ap-northeast-1.images.arcpublishing.com/chosun/Q2DGLFRYIZGN5AHEM7OFJPRSUA.jpg)
저만 그런가요?ㅋㅋ
사람들의 뜨거운 시선을 받으며 메뉴를 찍었어요.블로깅하면서 얼굴 두께가 2cm는 두꺼워진 것 같고 저는 산삼 배양근 삼계탕 16,000 µ주문! 최근에 인상된 것 같은데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합리적이죠?
![](https://i.namu.wiki/i/GN42kVYGRq9VQBcDccvAlzOWW8h5hjbrheJWK-AyO4wiqo3-Br8sxaBtSiPznot1_3T0_XYEG309fS2GGd6AYw.webp)
깔끔한 반찬이 나왔습니다.맛있지만 조금 짠 느낌의 김치와 깍두기입니다!이 김치와 깍두기 덕분에 삼계탕에 소금이나 후추를 뿌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맛이 딱 맞아요!생마늘과 고추장을 주셨는데요! 마늘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즐거운 반찬입니다!!고추장도 직접 담근 것 같은데 깊은 맛이 너무 좋았어요!숟가락으로 떠서 먹은 지 얼마 안 됐어미리 준비를 하고 있었는지 한참 기다렸다가 기다리던 산삼 배양근 삼계탕이 도착했어요!!이 광교 삼계탕~~ 비주얼이 정말 와!!이렇게 많은 산삼 배양근을 본 적이 있을까?! 좋네요:D이 진한 맛이 국물에 배어나길 바라면서 일단 저는 산삼을 국물에 밀어줬어요!결과적으로 삼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수프를 얻는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이제 닭을 만져볼게요!닭이 그리 크지 않은 영계의 배를 봅니다!갑절이야!!잘 익은 찹쌀과 인삼, 대추 등의 약재가 보이네요!딱 봐도 너무 사랑스러운 복날삼계탕 아닌가 꺄악~마냥 밝아보이는 국물은 광교 맛집다운 감칠맛이 담겨있습니다!다리를 잡아당기려는 순간!! 뼈만 쏙 빠지는 보글보글 잘 익고 있다. 퍼포먼스를 보여주네요:0얼마나 잘 탔는지~ 영계라서 부드러운 피부가 더 매끈매끈! 너무 맛있네요!생마늘과 고추장을 살짝 올려서 닭가슴살과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산삼 배양근을 조금 올리면!! 크! 그냥 끝나는 보양식 삼계탕이 될 거예요!고추장이 짜지 않고 감칠맛이 나는 게 우리 집 고추장! 엄마가 어렸을 때 해줘서 귀찮아서 안 하는 고추장 맛!지금은 저희 엄마보다 해찬이들이 더 맛있지만 Anyway 그 옛날 추억 토핑 한 줌 올라간 고추장과 섞어도 맛에 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고추장 진짜 맛있네요! 생양파 찍어먹고 싶은데 양파가 없어서 아쉬워ㅠㅠ찹쌀도 너무 잘 익어서 건강한 삼국물과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그냥 먹으면 재미없죠?우리는 우리의 맛을 추구할 권리가 있죠? 마늘 성애자는 마늘을 그대로 붓습니다.:) 식기 앞에! 끓는 상태에서 넣어주는 게 제일 좋은데! 저는 약간 아린 맛을 즐기기 위해 식기가 시작될 때쯤 넣어줬어요!그리고 닭도 모락모락 고기를 먹으면서 마늘이 익기를 기다립니다! 살며시 투명해지기 시작하면 이때다!!흡입을 시작하면 돼요!진짜 맛있죠!건강 수저 한 숟가락이 벌써 두 숟가락이 된 거예요.대추와 인삼도 개탕의 친구입니다 :)약간 시큼한 깍두기! 조금 짜긴 하지만 개탕이 심심해서 이렇게 너무 잘 어울렸어요!생마늘을 리필하고 마늘을 넣은 삼계탕에 마늘을 얹어 먹습니다.오늘은 아주 건강한 스푼 5스푼 떠먹는 느낌이네요 ㅋㅋ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치정보입니다!수원삼계탕 원조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537번길 6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537번길 6 전화번호 : 031-212-809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여름 보양식 삼계탕!옛 히로하시 맛집, 히로하시 삼계탕, 수원 삼계탕의 원조로 미리 즐기고 왔습니다. 사실 지난주에도 삼계탕을 먹고 왔는데, 복용일이 다가왔기 때문인가..여름이 되어 기력을 보충하도록 몸이 원하는지..자주 먹고 싶어지거든요몸에 안 좋은 것이라면 몰라도 몸에 좋은 것인데 먹지 않는 이유가 없잖아요?게다가 이 같이 세 야마나시 양근 삼계탕라면 매일 먹어도 좋아요!냉장고에 넣어 두고 매일 먹고 싶은 맛!히로하시 삼계탕 맛있는 가게, 원천동 수원 삼계탕 원조였죠!여름 보양식 삼계탕!저는 오래된 광교 맛집 광교삼계탕 수원삼계탕의 원조로 미리 즐기고 왔어요~ 사실 지난주에도 삼계탕을 먹고 왔는데 복날이 다가와서 그런지.. 여름이 되니 기운 보충을 몸이 바라는건지.. 자꾸 먹고싶더라구요. 몸에 안좋은거면 몰라도 몸에 좋은건데 안먹을 이유가 없잖아요?게다가 이렇게 삼산이양근삼계탕이라면 매일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매일 먹고 싶은 맛!광교 삼계탕 맛집 원천동 수원 삼계탕 원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