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회사의 아파트 대출 금리가 인상된 사업자 대출을 차환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8월이 시작되고햇살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최근 휴대 전화에 재난 문자가 오거나 합니다만, 더워진 것으로 외출은 삼가라는 정말 밖에 나가면 몇 한 걸음 한 걸음 걸을 수 없는 더위인데, 온도를 낮추는 방법으로 양산이 엄청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외출시에 선크림과 양산을 준비하면 좋겠어요서론이 늘 길죠.오늘은 보험 회사의 아파트 담보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와 조건을 설명하고 보겠습니다.

우선 보험 회사는 금융권입니다.비은행권을 이용했다고 해서 좋은 없는지요?인식이 안 좋은 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역시 구체적으로 왜안 좋은지 모르겠습니다결론은 좋지 못한 이유는 하나도 없어요신용 점수가 제1금융으로 진행하는 것보다 더 떨어지죠?아니오, 규제가 변경되면서 신용 평가를 하는 점수 제도는 이자율에 영향이 있습니다은행이 이율이 높은 보험 회사가 이자율이 더 낮으면 오히려 은행 쪽이 점수가 더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 신용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최저 금리로 가야 합니다. 하지만 오늘의 이야기는 금리보다는 방향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총 3가지 상황에서 비은행 보험사가 유리한 점입니다. 첫째, dsr평가는 제일금융권보다 10% 높습니다. 생활자금이나 주택구입 용도 등 아파트에서 담보로 받을 때 한도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어떠한 자금이라도 단기 상환의 경우에 유리합니다. 약정기간이 3년인 중도상환수수료는 즉시 50% 면제를 이용해 비용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전세 퇴거 용도로 유용하죠?

마지막으로 1년~5년정도 된 것 같아요. 정부 규제가 수없이 쏟아질 경우 한도액을 늘리기 위해 사업자 대출을 받으신 분들께 유용합니다. 그때 금리는 아주 좋았습니다. 2%~3%였으니까요.하지만 변동금리인 사업자금대출은 시간이 꽤 지나 현재는 높게는 7%까지 올랐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자 부담이 커졌습니다. 대환을 하기 위해 은행에 방문하면 알겠지만 환승은 해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보험회사로는 바꿀 수 있습니다.

이자 부담이 커진 금리 인상 시기에 향후 약 5년 정도 고정으로 갈아타시고 나중에 인하되면 다시 싼 이자가 나오는 곳으로 갈아타시면 됩니다. 한번 지나면 1금융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이자 부담이 많은 사업자 대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확인하시고 절약해보세요. 전 금융권의 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