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루의 일상입니다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사랑하는 어머니 생신도 얼마 남지 않아 지금까지 제대로 된 선물을 드린 적이 없는 것 같아 어떤 것으로 드려야 할지 고민 끝에 평생 명품 가방을 한 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어머니를 위해 이번에 어머니 명품 가방을 명품 쇼핑몰 마이클로젯에서 버버리 토트백을 사서 선물했는데, 좋은 금액으로 믿을 수 있는 점에 상당히 만족하여 리뷰 포스팅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그럼 바로 출발해볼게요. 엄마 명품 선물 명품쇼핑몰 마이클로젯
엄마 생신이 다가오는 따뜻한 봄 생일 선물은 어떤 걸 드리면 좋을까 생각했는데 방에서 엄마가 항상 외출할 때 가져가시는 가방이 너무 낡아서 찢어진 곳이 많았는데 평소에 하나씩 있는 명품 가방도 없어서 이번 생신은 엄마 명품 가방으로 준비해드려야 할 것 같아서 백화점이나 인터넷 등 여러 가지 알아봤습니다.그래서 발견한 것이 명품 쇼핑몰 마이클로젯이라는 곳이었는데 해외 명품 쇼핑몰로 이미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리뷰도 좋아 엄마 명품 가방으로 버버리 가방을 얻게 되었습니다.
![](https://d2u3dcdbebyaiu.cloudfront.net/uploads/atch_img/288/8a2195d01f2a7595549973a6027de7cd_res.jpeg)
엄마 명품 가방 선물을 어떤 브랜드로 하면 좋을지 고민해봤는데 저희 엄마 연령대라면 대부분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등의 브랜드를 많이 가지고 있대요. 아마 워낙 인기도 많아서 오랫동안 쌓아온 장인의 기술력 때문이 아닐까 생각했지만 솔직히 구하기도 어렵고 금액이 너무 비싸거나 엄마 성격에는 가방을 사용하지 않고 방 한쪽에 잘 놓아두는 것 같아 실용적이지 않을 것 같아서 제가 명품 쇼핑몰 마이클로젯에서 구한 엄마 명품 가방으로 버버리 토트백을 선택했습니다.
어머님 연령대 분들도 아시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가볍고 실용적인 것뿐만 아니라 금액까지 제 기준으로는 합리적이고 어머니 명품 가방을 제외하고도 지갑이라 의류 등 하나 더 선물할 수 있거든요 저는 마이클로젯에서 엄마 명품 가방을 구한 뒤 엄마가 좋아하는 에르메스 그릇까지 알아보고 있어요.
![](https://d2u3dcdbebyaiu.cloudfront.net/uploads/atch_img/991/f9394702d92c40d0f1d1416a09d55548_res.jpeg)
제가 구한 버버리 토트백이 집에 안전하게 택배가 왔고, 엄마도 처음에는 이 비싼 걸 왜 샀는지 등의 이야기를 하셨는데 계속 가방을 안고 있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습니다. 포장도 2겹으로 정성스럽게 되어 있어서 안심했습니다.저처럼 부모님 생신 선물로 명품 가방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합리적으로 구할 수 있는 3가지 팁을 알려드릴게요! 1. 명품 가방을 싸게 사는 방법
요즘은 백화점 가서 정가 그대로 사면 바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나도 처음에는 백화점에서 사려고 했는데 주변 명품에 대한 지식이 많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마이크로젯을 알게 되었어요.제가 버버리 토트백을 구한 마이클로젯은 온라인 명품숍을 운영하고 있는데 원래는 대형 유통사에도 수입 명품을 납품하는 실력 있는 병행수입사이기도 합니다.현재 5월 어버이날을 앞두고 프리오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가방을 미리 주문하면 원하는 날짜에 받아보실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2. 가격 걱정 없이 믿고 구하는 방법
![](https://d2u3dcdbebyaiu.cloudfront.net/uploads/atch_img/502/748ad084d63c381b3497503a292541d6_res.jpeg)
온라인 쇼핑몰이 좋다는 얘기는 많지만 가품을 파는 곳도 많아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정품인지 가짜인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정품이 아닐 경우 보상받을 수 있는 곳인지 먼저 확인해봐야겠죠? 제가 선택한 브랜드 쇼핑몰 ‘마이클로젯’은 유럽 부티크와 정식 계약을 통해 무역 거래 업체에서 100% 정품만을 취급하는 중이던 가방, 의류뿐만 아니라 명품 시계 및 수입 가구, 수입 식기류까지 상품 분야가 많이 있어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높여주는 브랜드 쇼핑몰이라고 생각했습니다.제가 말씀드린 부분을 고려해보면 충분히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합리적으로 명품을 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걱정거리가 있으시다면 제가 직접 이용한 브랜드 쇼핑몰 마이클로젯을 알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끝나면서오늘은 엄마 생일 선물로 준비한 어머니의 명품 가방을 고부 쇼핑몰 마이 옷장에서 손에 넣은 간단한 검토와 명품 백의 입수 방법을 간단하게 말씀 드렸던 선물을 받은 어머니도 버버리 토트 백을 보고무척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가슴이 가득했고 5월 어버이 날에도 내 옷장을 통해서 에르메스의 그릇과 각종 명품 브랜드를 선물하려고 합니다 나처럼 부모님의 명품 선물을 생각하고 있는 분은 곧 어버이 날이기도 하므로 내 옷장인 주문을 통해서 미리 준비하고 센스가 있는 아들, 딸이 되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참고할 수 있도록 하단의 내 옷장 홈페이지 링크를 남기므로 보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치겠습니다.mycloset 마이클로젯 :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해외 명품 편집샵, 온라인 부티크 마이클로젯 smartstore.naver.com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인데 솔직한 의견을 담은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