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누구야? 당신 대체 누구야! 영화_번지점프를 하다_인우 대사… 당신 누구야? 당신 도대체 누구야! 영화_번지점프를 하다_인우 대사
![](https://image.yes24.com/momo/TopCate78/MidCate01/7707267.jpg)
번지점프를 하면서 감독님 김대승 출연 이병헌, 이은주 개봉 2001.02.03./2017.11.02. 재개봉 번지점프를 하며 감독 김대승 출연 이병헌, 이은주 개봉 2001.02.03./ 2017.11.02. 재개봉
이 영화는 10대에 한 번, 20대에 한 번, 30대에 한 번 등 총 세 번이나 본 영화였다. 세 번 본 영화인데 볼 때마다 소감이 다르다니···나이에 따라 느끼는 공감대가 다른 것 같다. 10대는 보다가 중간에 껐어. 20대에는 끝까지 봤지만 확실하지 않았다. 30대에는 클라이맥스가 올라가는 게 너무 아쉬웠다.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했더니 이 영화 감상평을 먼저 써야겠다고 마음먹었다. 이 영화는 10대에 한 번, 20대에 한 번, 30대에 한 번 등 총 세 번이나 본 영화였다. 세 번 본 영화인데 볼 때마다 소감이 다르다니···나이에 따라 느끼는 공감대가 다른 것 같다. 10대는 보다가 중간에 껐어. 20대에는 끝까지 봤지만 확실하지 않았다. 30대에는 클라이맥스가 올라가는 게 너무 아쉬웠다.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했더니 이 영화 감상평을 먼저 써야겠다고 마음먹었다.
![](https://newsimg-hams.hankookilbo.com/2021/12/13/3d7fea74-091a-4460-a3f3-88165808eaaf.jpg)
사랑 이야기에 빠질 수 없는 소재 ‘비’ 1983년 여름, 어느 비 오는 날 버스 정류장에 서 있던 한국문학과 82학번 서인우(배우 이병헌)의 우산 속에 같은 대학 조각과 임태희(배우 이은주)가 들어왔다. 사랑 이야기에 빠질 수 없는 소재 ‘비’ 1983년 여름, 어느 비 오는 날 버스 정류장에 서 있던 한국문학과 82학번 서인우(배우 이병헌)의 우산 속에 같은 대학 조각과 임태희(배우 이은주)가 들어왔다.
인우는 태희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장면… 둘의 사랑에 빠진 듯한 모습이 재미있다.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 배경이 1983년도라 그런지 풋풋한 느낌이 가득하고 어딘지 모르게 순수하다. 인우는 태희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장면… 둘의 사랑에 빠진 듯한 모습이 재미있다.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 배경이 1983년도라 그런지 풋풋한 느낌이 가득하고 어딘지 모르게 순수하다.
판타지 같은 얘기. ‘환생’인가? 안타까운 사연으로 헤어지게 된 인우와 태희. 그리고 2000년대 봄, 국어 교사가 된 인우는 태희를 너무나 닮은 제자 ‘여현수(임현빈)’를 만나 대혼란을 겪게 된다. 판타지 같은 얘기. ‘환생’인가? 안타까운 사연으로 헤어지게 된 인우와 태희. 그리고 2000년대 봄, 국어 교사가 된 인우는 태희를 너무나 닮은 제자 ‘여현수(임현빈)’를 만나 대혼란을 겪게 된다.
가슴 한구석에 깊이 묻어둔 첫사랑을 다시 만나면 허전할 정도로 하필이면 같은 동성, 제자로 나타난다? 과연 사람이 제정신이 될 수 있을까? 그녀가 한 말, 취향, 음악, 그리고 습관까지…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지만 자꾸 태희가 떠오르는 인우가 결국 나중에 이런 대사를 외친다. 태희야.. 왜, 왜 너는.. 나를 조금도.. 기억 안 나? 나는 이렇게 너를 느끼는데.. 너를 이렇게 알아보니… 영화 번지점프를 한다 인우 대사 가슴 한구석에 깊이 묻어둔 첫사랑을 다시 만나면 허전할 정도로 하필이면 같은 동성, 제자로 나타난다? 과연 사람이 제정신이 될 수 있을까? 그녀가 한 말, 취향, 음악, 그리고 습관까지…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지만 자꾸 태희가 떠오르는 인우가 결국 나중에 이런 대사를 외친다. 태희야.. 왜, 왜 너는.. 나를 조금도.. 기억 안 나? 나는 이렇게 너를 느끼는데.. 너를 이렇게 알아보니… 영화 번지점프를 한다 인우 대사
이렇게 애절한 대사와 장면이 있을까? 나는 이 영화에서 최고의 장면, 명대사라고 생각한다. (캡처를 보기 전에 꼭 영상으로 먼저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렇게 애절한 대사와 장면이 있을까? 나는 이 영화에서 최고의 장면, 명대사라고 생각한다. (캡처를 보기 전에 꼭 영상으로 먼저 보는 것을 추천한다.)
다 보고 나면 영화 제목에 ‘번지점프’가 왜 들어가는지 알게 된다. 나는 가을과 정말 잘 어울리는 영화로 이 작품이 가끔 생각날 것 같아. 캠퍼스, 소나기, 낙엽, 아련한 첫사랑 등 외로운 날 사랑에 빠지고 싶은 그런 계절과 잘 어울리는 영화였다. 그리고 본 사람도 한 번 더 봐 달라고 권하고 싶다.(아, 참고로 나는 이 영화를 유튜브에서 봤다. 프리미엄 결제자인데 광고없이 볼 수 있었다.) 다 보고 나면 영화 제목에 ‘번지점프’가 왜 들어가는지 알게 된다. 나는 가을과 정말 잘 어울리는 영화로 이 작품이 가끔 생각날 것 같아. 캠퍼스, 소나기, 낙엽, 아련한 첫사랑 등 외로운 날 사랑에 빠지고 싶은 그런 계절과 잘 어울리는 영화였다. 그리고 본 사람도 한 번 더 봐 달라고 권하고 싶다.(아, 참고로 나는 이 영화를 유튜브에서 봤다. 프리미엄 결제자인데 광고없이 볼 수 있었다.)
#번지점프를_하는 #가을영화 #영화추천 #이병헌 #이은주 #여현수 #김대순 #무료영화 #집주비 #번지점프를_하는#가을영화#영화추천#이병헌#이은주#여현수#김대순#무료영화#집주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