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여운 이유식기 추천 : : 로코유 곰돌이 식판, 스푼, 플라워볼

안녕하세요. 레일리 입니다.

따봉이는 시판 이유식을 계속 먹고 있어요.돌이 가까워질수록 먹을 수 있는 것도 늘고 아기 이유식 식기에 욕심이 생기는 거예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눈에 들어온 로코유제가 이번에 구입해 본 건 곰돌이 트레이, 플라워 이유식 볼, 스푼이에요.포장 케이스도 너무 러블리하지 않나요?

예쁜 포장에 선물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곰돌이 트레이부터 열어봤어요.사실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이렇게 클 줄 몰랐는데 막상 보니까 커도.이유식 끝나고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아기 간식 줄 때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색상은 마미브라운으로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물론 타봉꺼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중간에는 500ml 넣을 수 있고 양쪽 귀는 100ml씩 넣을 수 있대요.

흡착이 없지만 대신 무게를 늘렸다고 합니다.사실 흡착이 필요한 시기는 짧대요.실제로 들어보니 무겁습니다.

그다음에 플라워 이유식 볼!

드리밍핑크로 샀는데 왜.. 너무예뻐요

제가 쓰고 싶었어요 흐흐흐 안에 눈금 150ml까지 표시되어 있습니다.나중에 과일이나 요구르트 간식을 넣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사실 이유식 초기에 사지 그랬어요^^

이렇게 같이 놓고 보면 더 이쁘죠?

마지막으로 숟가락!나는 내 주도 수저를 사서 곰돌이 트레이와 같은 색을 골랐습니다.그리고 외출할 때나 여행갈 때 필요할 것 같아서 곰돌이 수저케이스도.. 사실 잘 안 쓰는 것 같은데 세트로 예뻐서 사봤어요

케이스도 실리콘소재로 제작되었어요

쏙 들어갑니다^^

너무예뻐요나중에 어린이집 가면 챙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렇게 이번에 로코유에서 구입한 식기들을 다 모아봤는데 너무 예쁘잖아요.직접보니 색깔별로 다 사고 싶은 욕구가 ㅋㅋ 아마 제가 요리를 직접 했으면 더 욕심이 났을거에요.식기를 받자마자 저녁에 곰돌이 트레이를 사용해봤어요!밥볼 아스파라거스 블루베리 감성이 나오네요따봉이도 보고 예쁜지 여기저기 처음 봤어요^^플레이트 덕분인지 이날 완식!!오늘 이유식 먹을 때 플라워볼에 약간 이유식을 넣어서 따봉이한테 자기 주도로 올려봤어요!역시 촉감놀이로 끝났지만정말 구매후회없는 이유식기,로코유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제가 직접 돈을 지불하고 구입한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